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고객의 문의사항을 확인 할 수 없어요.

- 아래 첫번째 이메일을 보시면 "You have a new post" 고객이 보낸 질문이 다음 메일로 받은 상태입니다.   

 

(질문1) 고객이 보낸 질문이 왜 다음메일로 왔는지 모르겠습니다. 고객이 질문한 내용을 kbutler@kbutler.co.kr에서 받으려면 어떻케 해야 하나요?

 

 

- 이제 해당 메일 "You have a new post" 를 클릭해보면 다음과 같이 객이 질문을 포스트 했다고 나옵니다.

 

 

 

그런데 아래 관아임웹 리자 페이지에서 고객의 질문을 아무리 찾아봐도 찾을 수 없습니다

 

(질문2) 고객이 질문한 내용을 관리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아 무엇인가요?

https://kbutler.co.kr/admin/contents/post?board_code=b20231029ad6e99159ba89

 

질문3) 해당 질문을 고객이 아임웹 어떠한 경로를 통해서 질문을 한 것인가요?

 

질문4) 위 관리자 화면에서 "주류구매가능한가요" 질문은 과거 오래전에 질문을 받았으며, 저희가 대답을 한 내용입니다. 오랜시간이 지나도 1번이라고 표시되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? (주) 정작 저희가 알고 있어야 하는 새로운 고객문의는 어디서 찾을지를 모르겠고, 이미 대답한 질문은 몇 개월이 지나도 1번이라고 표시되어서....이용하는데 답답함을 느낌니다. 

 

 

(답변)

 

(질문1) 고객이 보낸 질문이 왜 다음메일로 왔는지 모르겠습니다. 고객이 질문한 내용을 kbutler@kbutler.co.kr에서 받으려면 어떻케 해야 하나요?

해당 메일은 소유자 계정으로 발송이 됩니다.

다른 메일로 받고자 하신다면 사이트의 소유권을 이전해보실 수 있어요.

[사이트 소유권 이전하기] 가이드 참고 부탁드립니다.

 

또는, 현재 소유자 계정이 아닌, 다른 계정을 운영진으로 추가하여 메일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운영진 추가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1. 관리자 페이지 > 사용자 관리 > 사용자 목록

2. 좌측 새 그룹 만들기

3. 그룹 유형 선택 - 운영진 그룹 > 권한 부여

 

4. 원하는 계정 선택 후 그룹 설정

 

[관리자가 다른 메일로 특정 알림만 받을 수 있나요?] 가이드를 참고하여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.

 

https://imweb.me/faq?mode=view&category=30&category2=44&idx=69824

 

(질문2) 고객이 질문한 내용을 관리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아 무엇인가요?

해당 게시글은 작성한 회원이 게시글을 삭제한 것으로 확인됩니다.

질문3) 해당 질문을 고객이 아임웹 어떠한 경로를 통해서 질문을 한 것인가요?

게시판 위젯 통해 게시물을 작성한 것으로 확인이 되나, 위 안내드린 것처럼 현재는 직접 삭제를 진행하였습니다.

질문4) 위 관리자 화면에서 "주류구매가능한가요" 질문은 과거 오래전에 질문을 받았으며, 저희가 대답을 한 내용입니다. 오랜시간이 지나도 1번이라고 표시되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? () 정작 저희가 알고 있어야 하는 새로운 고객문의는 어디서 찾을지를 모르겠고, 이미 대답한 질문은 몇 개월이 지나도 1번이라고 표시되어서....이용하는데 답답함을 느낌니다. 

해당 부분은 댓글이 1개 달려있기에 1이 노출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